(인천=스마트관광신문) 아시아의 여러 나라들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아시아의 여러 맛있는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호랑식당’이다. 한적하고 평화로운 평리단길 골목 안에 조그맣게 자리 잡고 있는 ‘호랑식당’을 만나보자.

 매장 이름이 ‘호랑식당’인 만큼 내부에는 시그니처 호랑이들이 곳곳에 있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는 보는 재미를 더한다. ‘호랑식당’은 테이블이 5~6개 정도인 아담한 식당이라, 붐비는 시간대에는 웨이팅을 해야 할 정도로 찾는 손님이 많다.

 이곳의 대표메뉴는 카레, 하이라이스, 팟타이 꿍이다. 이외에도 나시고랭, 쌀국수 등을 판매하고 있어 다양한 아시아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 호랑식당의 메뉴들은 모두 인기가 많지만, 그중에서 오므 하이라이스를 특히 추천한다. 특제 소스와 몽글몽글한 계란, 갖가지 야채의 조합은 입안에서 환상의 맛을 자아낸다.

@horangsikdang.incheon
@horangsikdang.incheon

 쌀국수, 카레, 나시고랭 등 아시안 음식이 끌리는 날에는 ‘호랑식당’에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가까운 곳에서 놀라운 아시안 음식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호랑식당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40번길 22 1층


<청춘, 여행을 담다> 기사는 아래 에디터&디자이너 분들과 여담기자단이 함께 기획하여 제작한 콘텐츠입니다.
* 에디터&디자이너: 안아라, 유한나, 이성호, 장성은, 이서연, 오대연, 김여름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가 만드는 스마트관광 뉴스! 스마트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