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에서 즐기는 데이트의 정석

[스마트관광신문=서울] 코트를 입고 거닐면 딱 알맞은 날씨인 요즘, 청춘들의 낭만이 가득한 혜화에서 이번 빼빼로 데이를 기념해 연인과 데이트를 하면 어떨까.

 

코믹 추리 수사극 '쉬어매드니스'

ⓒ 네이버예약
ⓒ 네이버예약

 ‘혜화’하면 대학로 연극이 빠질 수 없다는 건 모두가 알 것이다. 혜화에는 아주 흥미로운 연극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쉬어매드니스’는 가장 매력적인 연극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다. 미용실 위층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의 용의자를 관객의 추론으로 함께 찾아가는 ‘쉬어매드니스’는 관객의 투표를 받아 그날의 스토리 라인이 바뀌기 때문에 여러 번 보더라도 색다르게 느껴질 것이다. 인터파크에서 예매 시 자리도 지정할 수 있으니 이를 참고하기 바란다.

공연 장소: 콘텐츠 박스

공연 시간: 월-금 17:00, 20:00/ 토 13:00, 16:00, 19:00/ 일, 공휴일 15:00, 18:00

소요 시간: 110분(인터미션 10분)

 

찜닭과 짜장라면의 조화, 메밀향 그 집

 혜화에 많은 맛집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찜닭 맛집인 ‘메밀향 그 집’을 소개한다. 폭탄 치즈 순살 찜닭은 맵기 조절이 가능하며, 3분의 1 정도가 남으면 K-디저트라고 불리는 볶음밥 대신 짜장라면을 섞어주는 것이 이 집의 가장 큰 매력이다. 찜닭과 짜장라면, 어떤 조합일까 궁금하다면 반드시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 집의 호불호는 분명히 없을 것이다.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1길 18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6:30)

 

서울의 야경 명소, 낙산공원

 자고로 데이트 낭만의 끝은 야경이 아닐까? 서울의 야경 명소인 낙산공원까지 가는 길은 경사가 조금 있지만 도착하면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볼 수 있다. 주황빛의 조명이 성곽을 비추고 어둠 속에서 빛을 내는 서울의 건물들을 보면 기분이 탁 트임과 동시에 낭만적인 분위기가 고조될 것이다.

위치: 서울 종로구 낙산길 41


<청춘, 여행을 담다> 기사는 아래 에디터&디자이너 분들과 여담기자단이 함께 기획하여 제작한 콘텐츠입니다.
* 에디터&디자이너: 안아라, 유한나, 이성호, 장성은, 이서연, 오대연, 김여름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가 만드는 스마트관광 뉴스! 스마트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