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스마트관광신문) 그릭요거트는 수분이 제거되고 단단한 질감의 진한 맛을 내는 요거트이다. 그릭요거트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고, 신진대사를 활발히 하는 등 효능이 다양해 인기가 많다. 인천 연수구에 위치하고 있는 그릭요거트바, ‘그릭커’에서는 신선한 제철 과일이 올라간 그릭요거트를 판매하고 있어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그릭요거트를 즐길 수 있다.

@greeker__
@greeker__

 그릭커의 그릭요거트볼은 모두 인기가 많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제철 과일이 올라간 시즌 메뉴이다. 그릭커는 계절이 바뀔 때마다 제철 과일과 음식으로 이루어진 그릭요거트를 판매한다. 겨울에는 딸기가 올라간 요거트 볼을, 여름에는 복숭아 안에 요거트가 채워진 ‘모모그릭’을 판매한다.

@greeker__
@greeker__

 가을에만 즐길 수 있는 가을 시즌 메뉴도 존재한다. 바로 가을 제철 과일인 홍시가 들어간 ‘홍시그릭’과, 가을 제철 음식인 보늬 밤이 들어간 ‘어텀컬러볼’이다.

@greeker__
@greeker__

 ‘어텀컬러볼’은 수제 보늬 밤과 인절미 가루, 호두, 그래놀라, 사과퓨레, 밤 시럽이 들어가 달달한 가을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제철 음식 요거트 볼이다. 영양분도 재료도 듬뿍 들어가 있어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greeker__
@greeker__

 그릭커에서는 그릭요거트뿐만 아니라 고소한 커피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여유롭고 한적한 그릭커에서 달달한 가을의 맛을 즐겨보길 바란다.

 

그릭커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28번길 8 송도더샵트리플타워 EAST SM1 142호


<청춘, 여행을 담다> 기사는 아래 에디터&디자이너 분들과 여담기자단이 함께 기획하여 제작한 콘텐츠입니다.
* 에디터&디자이너: 안아라, 유한나, 이성호, 장성은, 이서연, 오대연, 김여름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가 만드는 스마트관광 뉴스! 스마트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