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복지프로그램 아이디어 편'

(스마트관광신문) 지난 19일, '산림청·한국산림복지진흥원·복권위원회'가 주관 및 주최한 '2022 녹색자금사업 공모전'의 시상식이 열렸다.

​ '2022 녹색자금사업 공모전'은 다양한 유형의 산림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녹색자금 수혜 현장을 생생하게 알려 더 많은 국민들이 사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자 개최되었는데, 본 공모전은 산림복지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전과 우리동네 녹색자금 이야기 사진·수기 공모전으로 분야를 나눠 지난 7월 18일부터 8월 12일까지 공모작을 받았다.

 이번 공모전에는 정말 많은 분들께서 관심 가져주셨는데, 산림복지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전 53팀, 우리동네 녹색자금 이야기 사진수기 공모전 사진 부문 101팀과 수기 부문 27작품, 복권기금 사행시 이벤트 366팀으로 총 397팀 439작품이 접수되었다.

​ 접수된 공모작은 공모주제·규격 등을 검토한 뒤에 전문가 심사 및 수상자 후보 검증 심사가 이뤄졌으며, 산림복지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전 분야의 경우, 1차 제출된 제안서·발표자료·발표영상 등을 토대로 전문심사위원 및 국민참여단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2차 심사까지 진행하여 엄중히 평가되었다.

 시상에 앞서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최재성 부원장님의 축사가 있었다.

​ "참신하고 완성도 높은 아이디어와 현장감이 생생히 느껴지는 사진과 수기를 통해서 진흥원의 사업이 나아갈 방향과 국민들이 원하는 서비스에 대해 알 수 있는 매우 뜻깊은 경험을 하였습니다."라며 "우리 진흥원은 앞으로도 국민의 목소리에 보다 귀 기울이고 복권기금이 보다 뜻깊은 곳에 의미 있게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라고 앞으로의 한국산림복지진흥원과 녹색자금 사업의 발전을 위하였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한국산림복지진흥원 : https://blog.naver.com/k-fowi/222910016238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가 만드는 스마트관광 뉴스! 스마트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